THEME



penandpage:

#it’s been ten years #but i’ll be damned if any of you say this isn’t the most swagtastic entrence #that you have ever seen #in your goddamn life

#my fucking god ten years is too LONG  
  1. blahdragonageblah님이 bluewingedangel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2. captainrex님이 shy-and-reserved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3. ruelukas22님이 flawlesskorra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4. republiccityrocks님이 flawlesskorra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5. flawlesskorra님이 gameofborgias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6. cafekat91님이 dawnchaser님으로부터 리블로그한 후 덧붙였습니다.
    jeezus
  7. dawnchaser님이 missgraciemae님으로부터 리블로그한 후 덧붙였습니다.
    This movie came out in 2003, so as of right now, it has been EIGHTEEN years 😮
  8. hope-coffee-and-poetry님이 thehoneydukes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9. missgraciemae님이 shy-and-reserved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0. drharleyquinn-medicinewoman님이 the-oddest-inkling1님으로부터 리블로그한 후 덧붙였습니다.
    wHAT?????????
  11. shy-and-reserved님이 the-oddest-inkling1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2. thehoneydukes님이 baskingintheinsanity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3. princesa-arielle님이 kitty182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4. mandzuking17님이 messismyhusband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5. underwater-alchemist님이 messismyhusband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6. gen-iusmyg님이 messismyhusband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7. som-iserem님이 messismyhusband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8. messismyhusband님이 belikov-barnes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19. belikov-barnes님이 anrimdjarin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20. mailinsblogofstuff님이 the-woods-call-me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
  21. the-woods-call-me님이 iamthewitchintown님으로부터 리블로그했습니다.